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마케팅이란? 00:35:10
02.마케팅조사 절차 00:43:49
03.마케팅조사와 마케팅 관리과정과의 관계 00:42:01
04.마케팅조사의 주요 조사대상 00:42:37
05.마케팅조사 모델과 조사정보의 구조 00:41:16
06.척도의 종류 00:37:58
07.측정의 타당성 및 신뢰성 00:42:48
08.질문서의 작성 00:39:32
09.전수조사와 표본조사 00:38:31
10.자료수집방법 00:43:55
11.커뮤니케이션 수단(시행방식)에 따른 분류 00:45:32
12.자료의 분석 00:46:57
13.단순회귀분석 00:46:20
14.분산분석 00:39:31
15.다변량분석법 (완강) 00:52: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