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오리엔테이션 + 1장 마케팅 개념 0
02.1장 마케팅 개념 - 고객관계의 구축 0
03.2장 마케팅 전략 0
04.2장 마케팅 전략 -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믹스 00:48:10
05.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- 산업재시장 00:39:24
06.4장 마케팅 정보의 관리 00:43:44
07.5장 시장세분화,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00:39:47
08.6장 제품관리 00:45:03
09.7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00:39:22
10.8장 가격결정 00:38:35
11.9장 촉진관리 (1) 00:43:35
12.10장 촉진관리 (2) 00:40:13
13.11장 유통관리 00:49:30
14.2016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00:47:35
15.2017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1 00:32:23
16.2017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2 00:31:35
17.2018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1 학습파일 00:46:37
18.2018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2 (완강) 학습파일 00:42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