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.오리엔테이션 + 1장 마케팅 개념
|
0 |
02.1장 마케팅 개념 - 고객관계의 구축
|
0 |
03.2장 마케팅 전략
|
0 |
04.2장 마케팅 전략 -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믹스
|
00:48:10 |
05.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- 산업재시장
|
00:39:24 |
06.4장 마케팅 정보의 관리
|
00:43:44 |
07.5장 시장세분화,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
|
00:39:47 |
08.6장 제품관리
|
00:45:03 |
09.7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
|
00:39:22 |
10.8장 가격결정
|
00:38:35 |
11.9장 촉진관리 (1)
|
00:43:35 |
12.10장 촉진관리 (2)
|
00:40:13 |
13.11장 유통관리
|
00:49:30 |
14.2016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
|
00:47:35 |
15.2017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1
|
00:32:23 |
16.2017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2
|
00:31:35 |
17.2018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1
학습파일
|
00:46:37 |
18.2018년 마케팅원론 기출문제 2 (완강)
학습파일
|
00:42:5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