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01.OT + 1장 마케팅조사의 이해
|
0 |
|
02.1장 마케팅조사의 이해 - 마케팅조사의 단계
|
0 |
|
03.2장 마케팅조사와 예비적 관계
|
00:41:45 |
|
04.3장 마케팅조사 모델과 조사정보의 구조
|
0 |
|
05.4장 자료의 측정
|
00:40:27 |
|
06.4장 자료의 측정 - 척도법의 분류
|
00:35:10 |
|
07.5장 질문서 작성
|
00:37:11 |
|
08.6장 표본조상의 설계
|
00:42:02 |
|
09.7장 자료수집방법
|
00:00:33 |
|
10.8장 수집자료의 처리와 분석
|
00:44:27 |
|
11.9장 단순회귀분석
|
00:41:02 |
|
12.9장 문제풀이 + 10장 분산분석
|
00:29:31 |
|
13.11장 다변량분석법
|
00:40:33 |
|
14.12장 조사결과의 통합 및 조사보고서 작성
|
00:20:27 |
|
15.2016년 마케팅조사 기출문제
학습파일
|
00:42:00 |
|
16.2017년 마케팅조사 기출문제
학습파일
|
00:48:38 |
|
17.2018년 마케팅조사 기출문제 1
학습파일
|
00:44:06 |
|
18.2018년 마케팅조사 기출문제 2 (완강)
|
00:46: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