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강의명 | 강의시간 |
|---|---|
| 01.마케팅이란? | 00:35:10 |
| 02.마케팅조사 절차 | 00:43:49 |
| 03.마케팅조사와 마케팅 관리과정과의 관계 | 00:42:01 |
| 04.마케팅조사의 주요 조사대상 | 00:42:37 |
| 05.마케팅조사 모델과 조사정보의 구조 | 00:41:16 |
| 06.척도의 종류 | 00:37:58 |
| 07.측정의 타당성 및 신뢰성 | 00:42:48 |
| 08.질문서의 작성 | 00:39:32 |
| 09.전수조사와 표본조사 | 00:38:31 |
| 10.자료수집방법 | 00:43:55 |
| 11.커뮤니케이션 수단(시행방식)에 따른 분류 | 00:45:32 |
| 12.자료의 분석 | 00:46:57 |
| 13.단순회귀분석 | 00:46:20 |
| 14.분산분석 | 00:39:31 |
| 15.다변량분석법 (완강) | 00:52:01 |